국내 최초 세이펜 적용 성경동화
《아이러브바이블》은 성경을 아이들의 생활과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창작 성경동화입니다.
"세상은 누가 만들었어요?"
"왜 아빠, 엄마 말씀을 들어야 해요?"
"왜 사람은 죽나요? 죽으면 어떻게 되죠?"
아이들에게 《아이러브바이블》을 통해 지혜로운 대답을 선물하세요.
아이의 성품이 변화됩니다.
아이의 행동이 변화됩니다.
《아이러브바이블》은 7세 이전에 읽는 창작 성경동화입니다.
동화 속에서는 똑똑한 뱀, 커다란 별, 어부 베드로 등이 주인공이 되어 아이들과 대화하듯 성경이야기를 쉽고 흥미롭게 풀어냅니다. 또한 아이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에 대한 대답을 주어 아이들이 이해하고 스스로 행동하며 변화되도록 합니다.
또한 쉬운 언어와 아름다운 그림, 등장인물들의 대화, 배경음악, 효과음 등을 다채롭게 들을 수 있는 세이펜으로 신 나고 즐겁게 성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개정판, 이렇게 달라졌어요!
하나, 동화 속에 숨어 있는 열 개의 영어문장을 들을 수 있어요.
아이들이 쉽게 익힐 수 있는 영어가 작고 빨간 아이콘 속에 꼭꼭 숨어 있어요. 세이펜으로 아이콘을 콕 누르면 해당 문장을 영어로 들을 수 있답니다.
둘, 책이 더욱 얇고 가벼워졌어요.
아이들이 들고 읽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좀 더 얇고 가벼운 보드북으로 제작이 되었어요.
아이러브바이블 4권 <예수님은 왜 오셨나요?>는 예수님의 탄생 이야기를 아이들의 수준에 맞게 각색한 창작 성경동화입니다.
신나는 크리스마스, 오늘은 예수님의 생일이지요. 열심히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던 아이들이 갑자기 궁금해졌어요.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님이 왜 이 땅에 오셨나요? 살금살금 몰래 선물 주러 오셨나요? 아니면 욕심쟁이 친구 혼내주러 오셨나요?" 그 때, 트리 꼭대기에 있던 커다란 별이 톡 튀어나와 예수님이 태어나셨던 날의 일들을 이야기해 주지요.
<예수님은 왜 오셨나요?>는 죄로 인해 불행에 빠진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아들을 보내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알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이사야를 통해 메시아를 예언하시고 700년 후 처녀 마리아를 통해 예수님이 태어나셨던 거룩하고 신비로운 이야기 전해들은 아이들은 이야기합니다. "그렇군요!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셔서 예수님을 보내주셨군요. 하나님, 감사해요! 사랑해요!"
<아이 러브 바이블>은 총 30권으로 기획되어 있으면 5권씩 차례차례 발간하는 중에 있습니다. 현재 A세트<하나님의 계획1> 5권이 2015년 9월에 출시되었으며, B세트<하나님의 계획2>은 출시예정입니다. B세트는 A세트에서 연결되어 예수님의 고난, 부활, 승천 등의 주제로 다루어질 것입니다. 우리 소중한 아이들이 <아이 러브 바이블>을 통해 하나님과 만나는 기쁨을 경험하기를 원합니다.